서울대 샤로수길 너구리덮밥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공돌이 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맛집 포스팅은 서울대 샤로수길의 돈부리 맛집 중 하나인 너구리덮밥 입니다.


너구리덮밥 위치

왜 여기도 구글지도에 안나오는 것인가..... 해서 구글지도에 추가했습니다 ㅋ
조만간 구글에 이제 검색이 가능해질지도...? 일단은 네이버지도 첨부합니다.
카페주시 라는 곳으로 표시되어 있긴 한데... 너구리덮밥 맞습니다!

구글지도 첨부합니다. 네이버 지도를 쓰니 데스크탑은 데스크탑대로 크기가 호환이 안되고
모바일은 모바일대로 네이버 지도 앱으로 연결이 안되네요.

2호선 서울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시다가 올리브영이 보이면 좌회전하신 다음에 한 5-10분 정도 쭈우우우욱 걸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너구리덮밥 소개

음식 얘기를 하기 전에, 너구리덮밥은 여타 돈부리 가게들과는 다르게, 메뉴 이름을 전부 한글로 써놨습니다. 저야 돈부리 좋아하는 여자친구 덕에 대충은 알고 있지만, 덮밥이나 일본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보통의 돈부리 가게에서는 이 메뉴가 뭔지 바로 알기가 쉽지 않죠. 너구리덮밥은 소고기 덮밥(규동), 닭고기 계란 덮밥(오야코동), 삼겹살 조림 덮밥 등 알기 쉽게 한글로 표기한 점이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요거는 여자친구가 주문한 소고기 덮밥. 차림 자체가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온 것이 맘에 듭니다.

한두입 먹어본 바로는 간도 적절하고 고기도 뻑뻑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다른 리뷰들을 좀 보니 짜다고 느끼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참고하시길.

짜다고 느껴지신다면 심심한 맛의 숙주나물로 덮어줄 수 있지 않을까나요-

가격은 7천원.



요건 제가 주문한 삼겹살 조림 덮밥. 두툼한 삼겹살에 간장이 잘 배어있어요. 고기만 먹으면 살짝 짜긴 한데, 밥에 반숙 계란 섞으니 먹을만 한 수준으로 괜찮아졌어요. 다만 이것도 취향에 따라 짜다고 느껴지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고기 양도 넉넉하니 괜찮고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1만원.



주인분이 덕후이신지, 여러 일본 애니의 포스터와 피규어가 있네요.



위치가 역에서 좀 멀어서 아쉽긴 하지만 맛과 양이 좋아서 커버가 되는 돈부리 가게, 너구리덮밥 이었습니다.

반응형